유니티에서 윈도우 폴더의 파일 읽기 File.ReadAllBytes(String) 함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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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에서 윈도우 폴더의 파일 읽기 File.ReadAllBytes(String) 함수

File.ReadAllBytes함수는지정한 경로의 파일을 열기하고 파일의 내용을 바이트배열로 읽기하고 파일을 닫기합니다.
https://learn.microsoft.com/ko-kr/dotnet/api/system.io.file.readallbytes?view=net-7.0

1)윈도우 폴더에 이미지 파일을 준비합니다.

 

2)유니티에서 스크립트를 작성합니다. 이미지 파일이 위치한 폴더의 경로와 파일명을 지정하여 File.ReadAllBytes함수를 사용합니다.

 

3)게임을 시작하면 콘솔 윈도우에서 해당 파일을 읽기하고 파일의 크기를 출력합니다.

Debug.Log(bytes.Length);

 

4)해당 이미지 파일의 크기가 동일한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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