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텍스처 이미지 로드함수 ImageConversion.LoadImage

반응형

유니티 텍스처 이미지 로드함수 ImageConversion.LoadImage

이미지 파일(PNG, JPG, 기타 지원 파일 형식)의 바이트 배열을 텍스처로 로드하는 함수 사용방법

함수 사용에서 텍스처 형식, 압축형식, 색 공간, 기타에 대한 내용을 아래 웹사이트에서 확인
https://docs.unity3d.com/ScriptReference/ImageConversion.LoadImage.html

 

1)씬에 텍스처를 맵핑할 게임오브젝트를 준비합니다.

 

2)아래 스크립트를 작성하고 게임오브젝트에 추가합니다.

새로운 텍스처를 생성하고 이미지의 바이트 배열을 텍스처로 로드합니다. 해당 텍스처를 스크립트의 게임오브젝트 재질의 메인 텍스처로 사용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