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텍스처 이미지 로드함수 ImageConversion.LoadImage

유니티 텍스처 이미지 로드함수 ImageConversion.LoadImage

이미지 파일(PNG, JPG, 기타 지원 파일 형식)의 바이트 배열을 텍스처로 로드하는 함수 사용방법

함수 사용에서 텍스처 형식, 압축형식, 색 공간, 기타에 대한 내용을 아래 웹사이트에서 확인
https://docs.unity3d.com/ScriptReference/ImageConversion.LoadImage.html

 

1)씬에 텍스처를 맵핑할 게임오브젝트를 준비합니다.

 

2)아래 스크립트를 작성하고 게임오브젝트에 추가합니다.

새로운 텍스처를 생성하고 이미지의 바이트 배열을 텍스처로 로드합니다. 해당 텍스처를 스크립트의 게임오브젝트 재질의 메인 텍스처로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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