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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맥스 populate tool에서 사람 모델 베이크하기(bake selected)
(사용 버전 - autodesk 3ds Max 2014)
1)define idle areas에서 idle 유형을 선택하고 뷰포트에 생성합니다.
2)idle 오브젝트의 속성에서 density 수치를 낮추어 한명의 사람으로 설정합니다.
3)simulate를 클릭하면 idle 애니메이션된 한명의 사람 모델을 생성합니다.
4)모델이 월드좌표의 원점에 위치하도록 idle area를 이동시킵니다.
5)모델을 선택하고 bake selected를 클릭하면 선택한 모델의 시뮬레이션을 베이크합니다.
6)캐릭터 모델의 bone이 생성되고 skin이 추가되어있는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7)타임라인에서 애니메이션의 키프레임을 확인할수있습니다.
8)사람의 모델 및 애니메이션을 내보내기하려면 fbx export에서 animation에 체크하고 skins에 체크한후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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