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맥스에서 몰프 타겟(morph target) 사용하기(morpher)

3D맥스에서 몰프 타겟(morph target) 사용하기(morpher)

(사용 버전 - autodesk 3ds Max 2018)
1)씬에 폴리곤 오브젝트를 생성합니다.


2)몰프 타겟(morph target)으로 사용할 오브젝트를 복사합니다(copy)



3)복사한 두개의 타겟 오브젝트를 수정합니다.

 


4)morpher를 사용할 오브젝트를 선택합니다.

 


5)morpher 수정자를 추가합니다.

 


6)채널 리스트에서 빈 채널을 선택합니다(-empty-)

 

7)pick object from scene을 클릭한후 채널에 추가할 타겟 오브젝트를 선택합니다.


8)같은 방법으로 두번째 타겟 오브젝트를 추가합니다.


9)수치를 높이면 타겟 오브젝트로 변형되는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