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맥스에서 인체 모델링 방법1 - 몸통
- 3D맥스/제작노트
- 2023. 4. 6.
반응형
3D맥스에서 인체 모델링 방법1 - 몸통
새로운 실린더 오브젝트를 생성합니다(cylinder, sides - 10)
오브젝트를 Instance 복사합니다.
복사한 오브젝트를 90도 회전시킵니다.
반응형
'3D맥스 > 제작노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3D맥스에서 인체 모델링 방법3 - 팔, 다리, 몸통 (0) | 2023.04.07 |
---|---|
3D맥스에서 인체 모델링 방법2 - 팔, 다리, 몸통 (0) | 2023.04.07 |
3D 맥스에서 얼굴 모델링 방법 단계 이미지 모음2 (0) | 2023.04.04 |
3D 맥스에서 얼굴 모델링 방법 단계 이미지 모음1 (0) | 2023.04.04 |
3D맥스에서 로우폴리곤 건물 모델링12 - 포토샵에서 건물 텍스처 투명영역 만들기(계단난간, 기타 구조물) (0) | 2022.09.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