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맥스에서 인체 모델링 방법2 - 팔, 다리, 몸통
- 3D맥스/제작노트
- 2023. 4. 7.
반응형
3D맥스에서 인체 모델링 방법2 - 팔, 다리, 몸통
다리, 새로운 실린더 오브젝트를 생성합니다(cylinder, sides-8)
몸통 오브젝트를 선택하고 다리 오브젝트를 attach합니다.
팔, 새로운 실린더 오브젝트를 생성합니다(cylinder, sided-8)
몸통 오브젝트를 선택하고 팔 오브젝트를 attach합니다.
오브젝트를 instance 복사합니다.
반응형
'3D맥스 > 제작노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3D맥스에서 인체 모델링 방법4 - 머리 (0) | 2023.04.07 |
---|---|
3D맥스에서 인체 모델링 방법3 - 팔, 다리, 몸통 (0) | 2023.04.07 |
3D맥스에서 인체 모델링 방법1 - 몸통 (0) | 2023.04.06 |
3D 맥스에서 얼굴 모델링 방법 단계 이미지 모음2 (0) | 2023.04.04 |
3D 맥스에서 얼굴 모델링 방법 단계 이미지 모음1 (0) | 2023.04.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