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크리에이터(Character Creator) - 리깅한 의상 메시 수정하기(edit mesh)

캐릭터 크리에이터(Character Creator) - 리깅한 의상 메시 수정하기(edit mesh)

(Character Creator 4)

1)캐릭터와 의상 모델의 메시가 서로 관통하는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2)씬 패널에서 메시를 수정할 의상 오브젝트를 선택합니다.

 

3)modify 패널의 Attribute 탭에서 edit mesh를 선택합니다.

 

4)메시 수정에서 face를 선택합니다. 

 

5)상단의 도구모음에서 이동 도구(로컬 축 이동)를 선택합니다.

 

6)메시에서 면을 선택합니다.

 

6)선택한 면을 로컬 축으로 이동합니다.

 

7)메시 수정에서 sculpt를 선택하고 브러시 유형을 선택합니다.

 

8)브러시 페인트를 사용하여 메시를 수정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