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맥스(Max) 브이레이 VrayDisplacementMod 높이 맵 사이 간격 벌어지는 문제 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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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맥스(Max) 브이레이 VrayDisplacementMod 높이 맵 사이 간격 벌어지는 문제 해결

1)씬에 박스 오브젝트를 생성합니다.

 

2)높이맵으로 사용할 비트맵 텍스처 이미지를 설정합니다.

 

3)오브젝트에 브이레이 VRayDisplacementMod 수정자를 추가하고 텍스처 맵을 참조합니다.

 

4)렌더링해서 확인합니다. 박스 오브젝트의 면과 면 사이 간격이 벌어지는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5)VRayDisplacementMod 수정자에서 Keep continuity 속성에 체크합니다.

 

6)렌더링해서 확인합니다.  면과 면 사이 간격이 벌어지는 문제가 해결된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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