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Unity)와 언리얼(Unreal)에서 사용하는 유사한 개념 다른 용어 모음

반응형

유니티(Unity)와 언리얼(Unreal)에서 사용하는 유사한 개념 다른 용어 모음

기본 용어
GameObject (유니티) - Actor (언리얼)
Transform (유니티) - Transform (언리얼)
Component (유니티) - Component (언리얼)
Scene (유니티) - Level (언리얼)
Prefab (유니티) - Actor Blueprint (언리얼)
Script (유니티) - Blueprint / C++ Class (언리얼)
Particle System (유니티) - Niagara / Cascade (언리얼)
Terrain (유니티) - Landscape (언리얼)
Unity UI (유니티) - UMG (언리얼)

에디터 용어
SceneView (유니티) - Viewport (언리얼)
Hierarchy (유니티) - Outliner (언리얼)
Inspector (유니티) - Details (언리얼)
Project (유니티) - Content Browser (언리얼)
Game (유니티) - Play In Editor (PIE) (언리얼)
Console (유니티) - Output Log (언리얼)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