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언리얼 엔진(Unreal Engine)에서 포워드 렌더러(Forward Renderer) 지원 활성화
포워드 셰이딩은 디퍼드 세이딩에 비해 더 낮은 비용을 요구하지만 지원되는 기능이 적습니다.
1)상단의 edit 메뉴에서 프로젝트 설정(project settings)로 이동합니다.
2)좌측의 Rendering을 선택하고 Forward Renderer 및 Forward Shading 를 확인합니다.
3)Forward Shading에 체크하고 에디터를 재시작합니다.
반응형
'제작도구 > 언리얼엔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Unity)와 언리얼(Unreal)에서 사용하는 유사한 개념 다른 용어 모음 (0) | 2025.03.23 |
---|---|
언리얼 엔진(Unreal Engine)에서 메타휴먼(Meta Human) 3D 모델 추가하기 (0) | 2025.03.23 |
언리얼(Unreal)에서 달라스(Dollars Mocap)를 사용하여 캡처한 모션을 3D 모델에 적용(커스텀, 메타휴먼) (0) | 2025.03.13 |
언리얼 엔진(Unreal Engine) 큐브맵(Cubemap) 캡처 및 렌더 타겟 텍스처 사용하기 (0) | 2025.03.11 |
언리얼 엔진(Unreal Engine) 2D 캡처와 렌더 타겟 텍스처 설정하기 (0) | 2025.03.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