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에서 애니메이션 반복실행(loop) 설정하기(legacy, generic)
- 유니티게임개발/기초공부
- 2021. 2. 20.
유니티에서 애니메이션 반복실행(loop) 설정하기(legacy, generic)
legacy animation type
1)모델의 임포트 설정에서 rig 탭의 animation type을 확인한다.
2)animation으로 이동한다.
3)반복실행(loop)을 설정할 클립을 선택하고 wrap mode에서 loop를 선택하고 적용한다.
generic animation type
4)애니메이션에서 클립을 선택하고 loop time에 체크한후 적용한다.
'유니티게임개발 > 기초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에서 AddComponentMenu 어튜리뷰트 사용하기 (0) | 2021.02.21 |
---|---|
유니티에서 RequireComponent 어트리뷰트 사용하기 (0) | 2021.02.20 |
유니티에서 애니메이션 이벤트 추가하기(animation event) (0) | 2021.02.20 |
유니티 에셋스토어에서 구매한 에셋 불러오기 (0) | 2021.02.17 |
유니티에서 제공하는 VFX 이미지 시퀀스(VFX image sequences, flipbooks) (0) | 2021.01.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