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맥스에서 역방향 애니메이션 만들기(reverse)

반응형

3D맥스에서 애니메이션 역방향으로 설정하기(reverse)

(프로그램 버전 - 3dmax 2018)

1)맥스에서 모델 및 애니메이션을 불러오기한다.

캐릭터 걷기 애니메이션

 

2)캐릭터 애니메이션을 구성하는 모든 bone 오브젝트를 선택하고 상단의 graph editors 메뉴에서 track view - dope sheet으로 이동한다.

 

3)좌측 목록에서 모든 bone 오브젝트를 선택한다.

 

4)상단의 time 메뉴에서 select를 선택한다.

 

5)클릭, 드래그해서 프레임 범위를 선택한다.

 

6)상단의 time 메뉴에서 reverse를 선택한다.

 

7)애니메이션이 역방향으로 설정된것을 확인할수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