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맥스에서 역방향 애니메이션 만들기(reverse)

3D맥스에서 애니메이션 역방향으로 설정하기(reverse)

(프로그램 버전 - 3dmax 2018)

1)맥스에서 모델 및 애니메이션을 불러오기한다.

캐릭터 걷기 애니메이션

 

2)캐릭터 애니메이션을 구성하는 모든 bone 오브젝트를 선택하고 상단의 graph editors 메뉴에서 track view - dope sheet으로 이동한다.

 

3)좌측 목록에서 모든 bone 오브젝트를 선택한다.

 

4)상단의 time 메뉴에서 select를 선택한다.

 

5)클릭, 드래그해서 프레임 범위를 선택한다.

 

6)상단의 time 메뉴에서 reverse를 선택한다.

 

7)애니메이션이 역방향으로 설정된것을 확인할수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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