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Unity)에서 충돌 jitter를 개선하기 위한 물리 속성(physic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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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Unity)에서 충돌 jitter를 개선하기 위한 물리 속성(physics)

https://docs.unity3d.com/Manual/class-PhysicsManager.html

Bounce Threshold
충돌한  두 콜라이더 오브젝트의 상대속도가 이 값보다 작으면 바운스를 일으키지않습니다. 이 값은  zitter를 개선할수있으며 너무 낮은 값으로 설정하는것을 권장하지않습니다.

Default Contact Offset
콜리전 감지 시스템이 충돌 접촉을 발생하기위해 사용하는 거리를 설정합니다. 값은 양수를 사용하고 0에 너무 가까운 값을 사용하면 jitter가 발생할수있습니다. 두 콜라이더의 거리가 접촉 오프셋 값(contact offset value)의 합보다 작을때만 충돌 접촉을 발생시킨다. 기본값은 0.01입니다.

 

Default Solver Iterations

Cloth Inter-Collision

- Dist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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