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parallax - 가짜 인테리어를 렌더링하는 방법(OSL, JIWindowbox)

wparallax - 가짜 인테리어를 렌더링하는 방법(OSL, JIWindowbox)

wparallax는 OSL(Open Shading Language)와 JIWindowbox 스크립트를 사용하여 사실적인 가짜 인테리어를 렌더링하는 방법이다. 단일 폴리곤에 전체 실내를 표시하여 많은 렌더링 시간을 절약할수있는 방법으로 주로 건축 시각화에 사용된다. wparallax의 유료 패키지에는 씬(scene), 텍스처(day, night), OSL shades등이 포함되어있으며 OSL를 지원하는 3d max 2019+(corona, vray, arnold) 및 기타 소프트웨어(제한적)에서 사용가능하다.

https://wparallax.com/

 

wParallax 소개영상

https://youtu.be/4MEV71JHjFw

 

wParallax 무료 샘플 씬 다운로드(3ds Max 2019, Corona, Vray, Arnold, Octane)
https://wparallax.gumroad.com/l/YyRmU

 

wParallax Free Scene

wParallax Free Scene // One Click Interiors for ArchvizFiles Included- 3D Scene (3ds Max 2019, Corona, Vray, Arnold, Octane)- Cinema4D R23 + Octane - Blender + Cycles (only osl planes, FBX facade) - wP_Box.FBX (Simple unwrapped box method - works in any so

wparallax.gumroad.com

 

OSL(open shading language)
https://en.wikipedia.org/wiki/Open_Shading_Language

 

3d max OSL 
https://knowledge.autodesk.com/ko/support/3ds-max/getting-started/caas/CloudHelp/cloudhelp/2021/KOR/3DSMax-Lighting-Shading/files/GUID-568DA829-62DA-432F-814F-2600F65141BD-htm.html

3d max OSL shaders
https://github.com/ADN-DevTech/3dsMax-OSL-Shaders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