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에서 프로젝트의 그래픽 quality 설정하기

유니티에서 프로젝트의 그래픽 quality 설정하기

1)프로젝트의 각 플랫폼에 대한 그래픽 품질 수준을 설정하려면 project settings의 quality로 이동한다.

quality에서 각 플랫폼에 대하여 사전 설정된 세개의 품질 수준을 기본적으로 제공한다(low, medium, high) 

 

2)단계를 선택하면 해당 레벨에서 사용하는 사전설정된 렌더링 속성들을 확인할수있다. 

 

3)모바일 또는 저성능 하드웨어의 경우 상대적으로 낮은 레벨을 선택한다(low)

레벨이 높으면(high) 그래픽 품질이 높아지지만 프레임속도를 희생한다. 예를들어 high 레벨과 다르게 low 레벨은 기본적으로 vsync를 사용하지않음으로 설정되어있다(vsync count- dont sync)

 

4)URP의 경우 각 레벨에 대한 렌더 파이프라인 에셋이 설정되어있다.

 

5)플랫폼에 대해 현재 선택한 수준은 녹색으로 표시된다. 아래 예에서 standalone(pc, mac, linux)는 high level로 설정되어있고 안드로이드는 medium level로 설정되어있다.

 

6)플랫폼의 그래픽 품질 수준을 변경하려면 아래 표시한곳을 클릭하고 레벨을 선택한다.

 

7)add quality level을 클릭하면 사용자 지정을 위한 새로운 레벨을 추가한다.

 

https://docs.unity.cn/560/Documentation/Manual/class-QualitySettings.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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