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맥스에서 물결 애니메이션 만들기(ripple)

3D맥스에서 물결 애니메이션 만들기(ripple)

space warp의 ripple을 사용하여 간단한 물결 애니메이션 만드는 방법
1)씬에 plane을 생성한다(length segs - 50, width segs - 50)


2)create 패널의 space warps에서 Geometric/deformable의 ripple를 선택한다.


3)씬에 ripple 오브젝트를 생성한다.


4)bind to space warp를 활성화한다.


5)space warp 오브젝트(ripple)와 plane 오브젝트 사이를 클릭, 드래그하여 바인딩한다.


6)ripple 오브젝트의 위치에 따라서 모양이 변형되는 plane 오브젝트를 확인할수있다.


7)modify 패널에서 ripple의 파라미터를 변경하여 물결의 형태를 설정한다.


8)phase 속성에 키를 설정하여 물결 애니메이션을 완성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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