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맥스에서 뒤집힌 본(bone) 오브젝트 수정하기
- 3D맥스/애니메이션
- 2022. 3.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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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맥스(max)에서 뒤집힌 본(bone) 오브젝트 수정하기
대칭 복사하고 reset stretch를 적용한 이후 뒤집힌 본 오브젝트 수정하는 방법
1)아래 예에서 bone tool의 mirror를 사용하여 본 오브젝트를 대칭 복사하였다.
2)대칭 복사한 본 오브젝트들을 선택하고 reset stretch를 클릭한다.
3)본 오브젝트의 형태가 변경된것을 확인할수있다.
4)형태가 변경된 본 오브젝트를 선택하고 bone tools에서 bone object의 width , height에 기존 값의 역수를 입력한다
(end bone 오브젝트를 삭제하고 재생성한다)
5)본 오브젝트의 형태가 정상적으로 수정된것을 확인할수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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