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맥스에서 본(bone) 오브젝트 링크하기
- 3D맥스/애니메이션
- 2022. 3. 28.
반응형
3D맥스에서 본(bone) 오브젝트 링크하기
1)상단의 도구 모음에서 select and link를 선택한다.
2)아래와 같이 5개의 본 오브젝트(thumb_1, index_1, middle_1, ring_1, pinky_1)를 선택하고 hand bone에 연결한다.
3)hand bone을 wrist bone에 연결한다.
4)wrist bone을 회전시키면 오브젝트들이 정상적으로 링크되어 작동하는것을 확인할수있다.
5)두 팔의 clavicle bone을 선택하고 neck bone의 상위 spine bone에 연결한다.
6)두 다리의 thigh bone과 spine bone를 선택하고 pelvis bone에 연결한다.
7)pelvis bone을 이동시키면 오브젝트들이 정상적으로 링크되어 작동하는것을 확인할수있다.
반응형
'3D맥스 > 애니메이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3D맥스에서 물결 애니메이션 만들기(ripple) (0) | 2022.03.29 |
---|---|
3D 맥스에서 CAT bone 대칭시키기 (0) | 2022.03.28 |
3D맥스에서 뒤집힌 본(bone) 오브젝트 수정하기 (0) | 2022.03.28 |
3D맥스에서 본 오브젝트 회전축 변경하기 (0) | 2022.03.28 |
3D맥스에서 본 오브젝트 대칭 복사하기(mirror) (0) | 2022.03.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