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URP 프로젝트에서 렌더러에 renderer feature 추가하기

반응형

유니티 URP 프로젝트에서 렌더러에 renderer feature 추가하기

1)상단의 edit 메뉴에서 project settings로 이동합니다.

 

2)graphics에서 현재 URP를 사용중인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URP 에셋을 선택합니다.

URP -HighFidelity(Universal Render Pipeline Asset)

 

3) URP 에셋에서현재 사용중인 렌더러 목록을 확인할수있습니다. renderer feature를 추가할 렌더러를 선택합니다.

URP -HighFidelity - Renderer(Universal Render Data)

 

4)렌더러 데이터 하단에서 add renderer feature를 클릭합니다. 현재 렌더러에 추가할수있는  renderer feature를 확인할수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