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에서 TextMeshPro에서 한글 글꼴 텍스트 사용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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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에서 TextMeshPro에서 한글 글꼴 텍스트 사용하기

TextMeshPro의 한글 글꼴이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는경우

1)TextMeshPro 게임 오브젝트에서 텍스트에 한글을 작성합니다.

 

2)한글 텍스트가 정상적으로 표시되지않는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3)해당 TextMeshPro 글꼴 에셋을 선택하고 generation settings에서 atlas population mode가 static로 설정되어있는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4)dynamic으로 변경하고 sampling point size를 입력합니다. 

 

아틀라스 해상도(Atlas Width, Height)를 설정합니다.

4)한글 텍스트가 정상적으로 표시되는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5)확대했을때 텍스트의 해상도가 낮은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6)sampling point size의 수치를 높이고 apply를 클릭합니다.

 

7)한글이 정상적으로 표시되며 텍스트의 해상도가 높아진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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