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URP 프로젝트에서 렌더러에 renderer feature 추가하기
- 유니티게임개발/기초공부
- 2022. 12. 22.
반응형
유니티 URP 프로젝트에서 렌더러에 renderer feature 추가하기
1)상단의 edit 메뉴에서 project settings로 이동합니다.
2)graphics에서 현재 URP를 사용중인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URP 에셋을 선택합니다.
URP -HighFidelity(Universal Render Pipeline Asset)
3) URP 에셋에서현재 사용중인 렌더러 목록을 확인할수있습니다. renderer feature를 추가할 렌더러를 선택합니다.
URP -HighFidelity - Renderer(Universal Render Data)
4)렌더러 데이터 하단에서 add renderer feature를 클릭합니다. 현재 렌더러에 추가할수있는 renderer feature를 확인할수있습니다.
반응형
'유니티게임개발 > 기초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에디터 버전과 URP 패키지 호환성 확인 (0) | 2022.12.24 |
---|---|
유니티 URP 프로젝트에서 데칼 프로젝터(Decal projector) 사용하기 (0) | 2022.12.23 |
유니티에서 TextMeshPro에서 한글 글꼴 텍스트 사용하기 (0) | 2022.12.22 |
유니티에서 TextMeshPro 사용하기(font asset creator) (0) | 2022.12.22 |
유니티 TextMeshPro 두가지(UI, 3D Text) (0) | 2022.1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