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맥스에서 씬의 모든 오브젝트 맵(텍스처) 표시하기
- 3D맥스 / 기초사용법
- 2023. 3.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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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맥스에서 씬의 모든 오브젝트 맵(텍스처) 표시하기
(autodesk 3ds Max 2018)
1)일반적으로 뷰포트에서 오브젝트의 재질 및 맵(텍스처)을 표시하려면 재질 편집기에서 해당 재질 및 맵의 show material in viewport를 활성화합니다.
2)씬의 오브젝트 개수가 많거나 다중 재질을(multi/sub-object) 사용하는 경우
3)재질 편집기의 material에서 show materials in viewport as의 shaded materials with maps를 선택합니다.
4)씬에서 모든 오브젝트의 맵을 표시하는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5)다중재질(multi/sub-object) 하위에 재질들을 포함하여 모든 재질의 show material in viewport가 활성화되어있는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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