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맥스에서 카메라 뷰 프로젝션으로 UV언랩하기

3D맥스에서 카메라 뷰 프로젝션으로 UV언랩하기

(사용 버전 - autodesk 3ds Max 2014)
1)오브젝트에 unwrap UVW 수정자를 추가합니다.


2)unwrap UVW의 selection에서 폴리곤을 선택하고 ignore backfacing를 선택합니다.


3)Lasso selection region 선택 도구를 선택합니다.


4)선택 도구로 오브젝트의 폴리곤을 선택합니다.


5)unwrap UVW의 projection에서 planar map을 활성화하고 view align을 선택합니다.


6)오브젝트에서 선택한 폴리곤을 카메라 뷰의 planar 맵핑을 사용하여 UV 언랩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