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맥스 에셋 라이브러리(asset library) 사용하기

3D맥스 에셋 라이브러리(asset library) 사용하기

(사용 버전 - autodesk 3ds Max 2014)
3D Max Asset Library를 사용하면 PC의 로컬 디스크 또는 네트워크 드라이브에서 검색한 3D 콘텐츠 및 에셋(max, fbx, obj, jpg)를 뷰에서 확인하고 씬에 추가할수있습니다(xref, merge, replace)


1)오토데스크 앱 스토어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합니다(autodesk 3ds max asset library)
https://apps.autodesk.com/3DSMAX/ko/Detail/Index?id=6015429456303731618&appLang=en&os=Win64


2)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실행합니다.


3)라이브러리에 에셋을 추가하려면 프로젝트 폴더 또는 콘텐츠가 위치한 폴더를 선택하고 아래 표시한곳에 드래그, 드롭합니다(또는 클릭 add에서 폴더 경로를 설정합니다)


4)라이브러리에 추가한 폴더의 콘텐츠 및 에셋의 미리보기를 확인할수있습니다.


5)에셋을 맥스에 추가하는 방법을 선택합니다(xref, merge, replace)


6)브라우저의 콘텐츠를 맥스의 뷰포트로 클릭 드래그해서 추가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