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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맥스 브이레이(v-ray)에서 VRayBlendMtl를 사용하여 재질 혼합하기
(사용 버전 - autodesk 3ds Max 2018, V-Ray Adv 3.60.03)
1)씬에 plane 오브젝트를 생성합니다.
2)재질 편집기의 재질에서 브이레이 혼합 재질(VRayBlendMtl)을 선택합니다.
3)base material, coat material에 혼합할 두개의 재질을 설정하고 blend amount map에 흑백 이미지를 설정합니다.
base material(VRayMtl)
coat material(VRayMtl)
blend amount map
4)렌더링하면 두가지 재질이 혼합된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VRayBlendMtl)
흑백 이미지의 검정색 영역은 base material, 흰색 영역은 coat material로 표현되는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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