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가이아에서 mesh 터레인 오브젝트로 사용자 stamp 만들기
- 유니티게임개발/터레인
- 2020. 2.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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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unity) 가이아(gaia)에서 mesh 터레인 오브젝트로 사용자 stamp 만들기
1)3D맥스에서 모델링한 터레인 오브젝트를 유니티에서 임포트하였다.
2)임포트한 오브젝트를 씬에 생성하였다.
3)gaia manager의 advanced 탭에서 handy utilites의 show scanner를 클릭한다.
4)씬의 터레인 오브젝트를 scanner 오브젝트의 drop here to scan 영역에 드래그한다.
5)씬에서 stamp로 만들 터레인의 프리뷰를 확인할수있다.
6)base level를 설정하고 save scan를 클릭하면
7)새로운 stamp가 생성되고 이것의 프리뷰를 확인할수있다(scanner의 feature type에 설정한 폴더에서 확인)
8)stamper 오브젝트에서 해당 stamp 및 preview를 추가할수있으며 터레인에 지형을 생성할수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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