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Unity) 기본 어셈블리(Assembly-CSharp) 확인하기

유니티(Unity) 기본 어셈블리(Assembly-CSharp) 확인하기

1)프로젝트의 에셋 폴더(Assets)에서 새로운 스크립트를 생성합니다.

 

2)스크립트를 선택하고 import settings에서 어셈블리 정보(Assembly Information)을 확인합니다. 

일반적으로 유니티는 거의 모든 게임 스크립트를 미리 정의된 어셈블리인 Assembly-CSharp.dll로 컴파일합니다.

 

3)비주얼스튜디오의 솔루션 탐색기를 확인합니다.

 

4)어셈블리(Assembly-CSharp)와 동일한 이름의 프로젝트를 확인할수있으며 유니티 프로젝트 폴더에 해당 프로젝트 파일이 존재하는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5)프로젝트의 참조를 확인합니다.

 

6)어셈블리(Assembly-CSharp)의 참조 어셈블리를 확인할수있습니다.

 

7)참조를 선택하면 해당 참조의 파일 형식(어셈블리)과 경로를 확인할수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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