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Unity) 조이스틱 버튼 입력 사용하기(InputManag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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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Unity) 조이스틱 버튼 입력 사용하기(InputManager)

1)프로젝트 설정(project settings)에서 InputManager를 확인합니다.입력 관리자(InputManager)에서 사전설정된 몇가지 유형의 컨트롤(키, 버튼, 가상축 )을 확인할수있습니다.

https://docs.unity3d.com/2021.3/Documentation/Manual/class-InputManager.html

 

2)Fire1(Fire2)에서 Positive Button에 joystick button 0(joystick button 1)으로 사전설정된 컨트롤을 확인합니다.

 

3)씬에 게임오브젝트를 생성하고 새로운 스크립트를 추가합니다.

Input.GetKeyUp함수 또는 Input.GetButtonUp함수를 사용하여 버튼 입력에 대한 실행 코드를 작성합니다.

 

4)게임플레이에서 조이스틱 버튼 입력이 감지되는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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