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URP 프로젝트에서 서로 다른 대상 플래폼의 렌더러 설정하기
- 유니티게임개발/기초공부
- 2023. 10.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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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URP 프로젝트에서 서로 다른 대상 플래폼의 렌더러 설정하기
1)프로젝트 설정(project settings)의 graphics에서 현재 프로젝트의 렌더 파이프라인이 URP로 설정되어있는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2)프로젝트의 Settings 폴더에서 렌더 파이프라인 에셋과 렌더러 데이터를 확인할수있습니다. 현재 렌더파이프라인에서 사용중인 렌더러를 선택합니다(URPP-HighFidelity-Renderer)
3)렌더러의 속성을 설정하고 렌더러 특징(renderer feature)을 추가합니다. 렌더러 특징을 추가하려면 하단의 add renderer feature를 클릭하고 추가할 특징을 선택합니다.
4)프로젝트 설정의 quality로 이동합니다. 품질(quality)에 따라서 대상 플래폼에서 사용중인 렌더파이프라인 에셋과 렌더러를 확인합니다.
5)대상 플래폼에 대하여 사용할 렌더러의 속성와 특징을 설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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