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서밋 2018 참관 - 2018/10/15
- 유니티게임개발/기초공부
- 2018. 12. 8.
언리얼 서밋 2018 참관
게임즈 코리아에서 주최하는 언리얼 엔진 세미나, 2018/10/15 판교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지하2층에서 진행
<강의 내용>
당신의 삶을 윤택하게 해줄 유용한 UE4 기능들
차세대 신규 VFX 에디터 '나이아가라(Niagara)'
예제를 통해서 알아보는 포트나이트 최적화 기능
포트나이트 배틀로얄 안드로이드 & iOS 지원을 위한 여정
언리얼 엔진 4에서 NVIDIA RTX Software Technology로 실시간 레이트레이싱 구현하기
언리얼 엔진 4.21 주요 업데이트
http://www.unrealsummit.co.kr/
'유니티게임개발 > 기초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깃허브(github) 기술문서, 용어설명 (0) | 2018.12.10 |
---|---|
유니티에서 새로운 씬의 밝기가 어두운 경우 (0) | 2018.12.09 |
유니티에서 라이트 컬링 마스크(culling mask) 사용하기 (0) | 2018.12.08 |
유니티로 vertex animation 가져오기(3d max에서작업) (16) | 2018.11.22 |
유니티의 post processing stack (0) | 2018.1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