깃허브(github) 기술문서, 용어설명
- 유니티게임개발/기초공부
- 2018. 12. 10.
반응형
깃허브(github) 기술문서, 용어설명
깃허브 시작
https://guides.github.com/activities/hello-world/
깃허브 용어
https://docs.github.com/en/github/getting-started-with-github/github-glossary
유니티 깃허브 사용법
https://github.com/github-for-unity/Unity/blob/master/docs/using/quick-guide.md
반응형
'유니티게임개발 > 기초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에서 스냅 사용하기, increment 수치 설정 (0) | 2019.02.26 |
---|---|
유니티 빌드할때 그래픽 api 설정하기 (0) | 2019.02.21 |
유니티에서 새로운 씬의 밝기가 어두운 경우 (0) | 2018.12.09 |
언리얼 서밋 2018 참관 - 2018/10/15 (0) | 2018.12.08 |
유니티에서 라이트 컬링 마스크(culling mask) 사용하기 (0) | 2018.12.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