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3D 맥스 유체 시뮬레이션 플러그인 Chaos Phoenix(피닉스) 문서 및 튜토리얼 모음(물, 불, 연기, 기타)
Chaos Group의 Phoenix는 영화, 3D애니메이션, 기타 시각효과(VFX) 분야에서 유체 시뮬레이션을 위한 강력한 제작 도구입니다. 3ds Max와 Maya에서 사용할수있는 플러그인으로 브이레이(V-Ray) 또는 코로나(corona) 렌더러와 통합하여 물, 불, 연기, 파도, 거품, 폭발등의 광범위한 이펙트를 사실적으로 시뮬레이션하고 렌더링할 수있습니다.
Chaos Phoenix 사용법
https://www.chaos.com/phoenix/getting-started
Basics: Part 1
https://youtu.be/LZpv4QdkCJU
Basics: Part 2
https://youtu.be/nG1o9e7XrqM
Chaos Phoenix QuickStart Guides
https://docs.chaos.com/display/PHX4MAX/QuickStart+Guides
Chaos Phoenix 튜토리얼
https://docs.chaos.com/display/PHX4MAX/Tutorials
Chaos Phoenix 폭포(Waterfall) 튜토리얼
https://docs.chaos.com/display/PHX4MAX/Waterfall
Example Scenes
https://docs.chaos.com/display/PHX4MAX/Example+Scenes
Template Scenes
https://docs.chaos.com/display/PHX4MAX/Template+Scenes
반응형
'3D맥스 > 물리, 파티클' 카테고리의 다른 글
3D 맥스 Chaos Phoenix(피닉스) 액체 시뮬레이션 기초 사용법 (5) | 2024.10.08 |
---|---|
3D 맥스 Chaos Phoenix(피닉스) 플러그인 시뮬레이션 간단 사용법 (0) | 2024.10.08 |
3D 맥스에서 초간단 분수 만들기(파티클 시스템, spray) (0) | 2023.08.05 |
3D 맥스에서 파티클 프리셋 사용하기(PF Source, Preset Flow) (0) | 2023.07.07 |
3D맥스에서 오브젝트에 중력 적용하기(MassFX를 이용한 방법) (1) | 2023.03.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