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3D 맥스(Max) 브이레이 VrayDisplacementMod 높이 맵 사이 간격 벌어지는 문제 해결
1)씬에 박스 오브젝트를 생성합니다.
2)높이맵으로 사용할 비트맵 텍스처 이미지를 설정합니다.
3)오브젝트에 브이레이 VRayDisplacementMod 수정자를 추가하고 텍스처 맵을 참조합니다.
4)렌더링해서 확인합니다. 박스 오브젝트의 면과 면 사이 간격이 벌어지는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5)VRayDisplacementMod 수정자에서 Keep continuity 속성에 체크합니다.
6)렌더링해서 확인합니다. 면과 면 사이 간격이 벌어지는 문제가 해결된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반응형
'3D맥스 > 브이레이렌더러(V-R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3D 맥스 브이레이 VrayDisplacementMod 노이즈 문제 해결 (0) | 2025.03.03 |
---|---|
3D 맥스 브이레이(VRay) 텍스처 맵 프로젝션 사용하기 (0) | 2025.03.02 |
3D 맥스 브이레이(V-Ray) 재질 편집기 모두 브이레이 재질(VRayMtl)로 설정 (0) | 2025.02.17 |
3D 렌더링 소프트웨어 브이레이 렌더러 V-Ray ADV와 V-Ray RT 차이점(레거시, V-Ray GPU로 통합) (0) | 2025.01.25 |
3D 맥스 브이레이(V-Ray) 실내(exterior) 렌더링 사용법 및 튜토리얼 모음 (0) | 2023.09.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