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맥스(Max) 스캔라인 렌더러에서 텍스처 맵 라이팅(Projector Ma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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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맥스(Max) 스캔라인 렌더러에서 텍스처 맵 라이팅(Projector Map)

1)씬을 구성합니다.

 

2)Light의 Standard에서 Target Direct 조명을 선택합니다.

 

3)조명 오브젝트를 생성합니다.

 

4)렌더링해서 확인합니다.

 

5)Target Direct 조명 오브젝트의 Advanced Effects에서 Projector Map에 체크하고 라이팅에 사용할 텍스처 맵을 참조합니다.

 

6)렌더링해서 확인합니다. 조명에 텍스처 맵을 사용한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7)조명 및 텍스처의 세기를 설정하려면 Intensity/Color/Attenuation의 Multiplier 수치를 입력합니다.

 

8)음영과 스페큘러를 제외한 엠비언트만 반영하려면  Advanced Effects의 Ambient Only에 체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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