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게임 그래픽 최적화 주제 모음
- 유니티게임개발/최적화
- 2021. 1.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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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게임 그래픽 최적화 주제 모음
프러스텀컬링
오쿨루젼컬링
정적 배칭
유니티에서 정적배칭(static batching) 사용하기
동적 배칭
유니티에서 동적배칭 사용하기(dynamic batching)
GPU인스턴싱
vsync
CombineMeshes함수
유니티에서 CombineMeshes 함수를 이용하여 배칭하기
LOD(level of detail)
라이팅기법
라이트맵
gpu스키닝
라이트프로브
리플렉션 프로브
텍스처 압축
파티클최적화
렌더링파이프라인(빌트인, URP, HDRP)
유니티의 렌더링 파이프라인(built-in, SRP, URP, HDRP)
포워드렌더링, 디퍼드렌더링
안티 엘리어싱
유니티 안타 엘리어싱(anti-aliasing) - FXAA, TAA, MSAA, SSAA
프로파일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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