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에서 애니메이션 클립 분할하고 프레임 범위설정하기

유니티에서 애니메이션 클립 분할하고 프레임 범위설정하기

(사용 프로그램 - unity 2019.4.16f1)

한개의 클립에 존재하는 다수의 애니메이션을 분할할수있다.

1)애니메이션의 임포트설정에서 한개의 애니메이션 클립이 존재하는것을 확인할수있다(take001)

 

2)미리보기를 플레이하면 클립에 존재하는 다수의 애니메이션을 순차적으로 재생한다.

 

3)애니메이션 클립 하단의 add to list를 클릭한다.

 

4)클립의 이름을 설정하고 애니메이션의 시작과 끝 프레임을 설정한다.

 

5)apply를 클릭하면 설정을 적용하고 프로젝트의 에셋에서 애니메이션 클립이 추가된것을 확인할수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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