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언리얼 엔진(Unreal Engine) HDRI 백드롭(Backdrop) 환경맵 사용하기
1)HDRI Backdrop 플러그인을 활성화합니다.
2)Place Actors의 조명(Lights)에서 HDRI Backdrop를 확인할수있습니다.
3)HDRI Backdrop를 뷰포트로 클릭 드래그하여 액터를 생성합니다.
4)HDRI Backdrop 액터를 선택하고 Details 패널의 HDRI Backdrop에서 큐브맵, 강도, 크기를 설정합니다.
5)큐브맵(cubemap)의 아래 표시한곳을 클릭하고 큐브맵 텍스처를 설정합니다.
반응형
'제작도구 > 언리얼엔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얼 엔진(Unreal Engine) 뷰포트(viewport) 설정(카메라 뷰, 레이아웃) (0) | 2025.03.10 |
---|---|
언리얼 엔진(Unreal Engine) 카메라 종횡비 설정하기(CameraActor, CineCameraActor) (0) | 2025.03.10 |
언리얼 엔진(Unreal Engine) 콘텐츠 브라우저에서 엔진 및 플러그인 콘텐츠 표시 (0) | 2025.03.09 |
언리얼 엔진(Unreal Engine) 볼류메트릭 클라우드(VolumetricCloud) 구름 속도 설정하기 (0) | 2025.03.09 |
언리얼 엔진(Unreal Engine) 레벨에 액터(Cube, Sphere) 생성하고 재질 할당하기 (0) | 2025.03.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