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맥스에서 Render to Texture를 사용하여 이미지 시퀀스 텍스처 베이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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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맥스에서 Render to Texture를 사용하여 이미지 시퀀스 텍스처 베이킹

단일 텍스처 렌더링
1)씬에 텍스처를 맵핑한 폴리곤 오브젝트를 준비합니다.

 

2)Render to Texture에서 Output에 텍스처 요소를 추가하고 렌더합니다.

 

3)렌더 결과 생성한 텍스처를 확인합니다.

 

이미지 시퀀스 렌더링
4)이미지 시퀀스와 ifl 파일을 준비합니다.

3D 맥스에서 비트맵 애니메이션(동영상) 플레이하기(이미지 시퀀스, ifl)

 

 

5)재질의 diffuse map에서 비트맵에 ifl 파일을 설정합니다.

 

6)타임라인에서 애니메이션을 확인합니다.

 

7)Render to Texture에서 render settings의 setup으로 이동합니다.

 

8)렌더 설정(render setup)에서 렌더링 범위를 설정합니다(Range)

 

9)Render to Texture에서 텍스처 요소를 추가하고 Render를 클릭합니다.

 

10)렌더 설정에서 설정한 범위의 이미지 시퀀스를 텍스처로 렌더링한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11)새로 생성한 ifl 파일을 설정하여 애니메이션을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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