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엔진(Unreal Engine) 런타임에서 스켈리탈 메시(Skeletal Mesh) 와 애니메이션 변경 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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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엔진(Unreal Engine) 런타임에서 스켈리탈 메시(Skeletal Mesh) 와 애니메이션 변경 예시

1)콘텐츠 브라우저에서 새로운 블루프린트 클래스를 생성합니다.

 

2)pick parent class에서 액터(actor)를 선택합니다.

 

3)액터의 블루프린트 편집기로 이동합니다.

 

4)액터에 skeletal mesh 컨포넌트를 추가합니다.

 

5)skeletal mesh 컨포넌트를 선택하고 mesh의 skeletal mesh asset에 스켈레탈 메시 에셋을 설정합니다.

 

6)이벤트 그래프에서 다음과 같이 설정합니다.

 

7)게임을 시작하면 대상(target) 스켈레탈 메시(skeletal mesh)의 애니메이션을 플레이합니(Play Animation, New Anim to Play)

 

8)자연시간 2초 이후에(delay, duration) 새로운 대상(target) 스켈레탈 메시를 설정하고(Set Skeletal Mesh Asset, New Mesh) 애니메이션을 플레이합니다(Play Animation, New Anim to Play)

 

9)레벨에 액터를 추가하고 게임을 시작합니다.

 

10)게임을 시작하면 사용자 지정한 스켈레탈 메시의 애니메이션을 실행하고 2초후에 사용자 지정한 새로운 스켈리탈 메시의 애니메이션을 실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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