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언리얼 엔진(Unreal Engine)에서 나이아가라 파티클 스켈레탈 메시(Skeletal Mesh) 방출 기본설정
1)나이아가라 시스템 편집기에서 에미터를 선택하고 particle spawn에 skeletal mesh location 모듈을 추가합니다.
2)현재 skeletal mesh location의 메시가 할당되지않은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3)Parameters 패널의 User Exposed에서 Skeletal Mesh 파라미터를 추가합니다.
4)추가한 사용자 Skeletal Mesh 파라미터를 skeletal mesh location 모듈의 Skeletal Mesh에 할당합니다.
5)아웃라이너에서 나이아가라 시스템을 선택합니다.
6)skeletal mesh에 스켈레탈 메시 에셋을 설정합니다.
반응형
'제작도구 > 언리얼엔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얼 엔진(Unreal Engine)에서 스태틱 메시(Static Mesh) CPU 접근 허용 (0) | 2025.04.23 |
---|---|
언리얼 엔진(Unreal Engine) 나이아가라 시스템 모듈 스크립트 사용 예시(niagara module script) (0) | 2025.04.20 |
언리얼 엔진(Unreal Engine) 런타임에서 스켈리탈 메시(Skeletal Mesh) 와 애니메이션 변경 예시 (0) | 2025.04.03 |
언리얼 엔진(Unreal Engine) 뷰포트에서 나이아가라 파티클 정보 표시(HUD) 및 디버그 (0) | 2025.03.31 |
언리얼 엔진(Unreal Engine)에서 Panoramic Capture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360 이미지 캡처(legacy) (0) | 2025.03.30 |